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어머니가 갱년기 증상이 나타나서 갱년기에 좋은 식품을 검색해 보니, 갱년기에는 석류가 좋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석류는 매번 잘라서 먹기가 번거롭기 때문에, 보다 쉽게 섭취하기 위해서 젤리 형식으로 된 식품을 알아보았는데요, 여러 가지 제품 중에 성분도 좋고 평도 좋았던 제품이 바로 "SSF 리얼 석류 어린저분자 콜라겐"이라는 제품이었습니다.
석류는 여성에게 좋은 대표적인 음식인데요, 갱년기 증상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 석류의 효능 >>
(1) 갱년기 증상 완화
(2) 혈압조절
(3) 항암 작용
(4) 관절염 완화
(5) 심장 건강에 도움
(6) 기억력 향상
(7) 기생충 및 미생물 감염 예방
(8) 다이어트에 도움
(9) 피부미용 및 노화 방지
(10) 면역력 향상
SSF 리얼석류 어린저분자 콜라겐은, 석류 농축액이 93.2% 라서, 석류가 충분히 들어가 있는 점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석류 이외에도 어린저분자콜라겐이 1000mg(500Da) 들어가 있는데요, 500 달톤이라서 흡수가 잘 되는 콜라겐 형태로 되어 있어요.
참고로, 달톤(Da)이라는 것은 분자의 크기를 나타내는데요, 크기가 작을수록, 즉 달톤의 숫자가 작을수록 흡수가 잘 되게 되어 있습니다. 시중에 판매되는 콜라겐 제품 중에서 가장 낮은 달톤(Da)으로는 300 달톤이 대부분인 것 같아요. 분자 크기가 작기 때문에 흡수율이 높겠지만 그만큼 가격이 조금 더 높습니다. 하지만 500 달톤도 분자 크기가 작은 편이기 때문에 흡수율이 높은 편이라고 합니다.
1박스에는 45포가 들어가 있는데요, 스틱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1포를 따서 꺼내보면 위의 사진과 같이 젤리 형태로 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촉촉하고 탱글탱글한 젤리의 형태이고, 먹어보면 새콤하고 씹는 식감이 쫄깃쫄깃하게 좋아서 간식처럼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1일에 1~2포 섭취하면 되는데, 맛있기도 하고 먹기도 좋기 때문에 하루에 3~4 포도 간식처럼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희 어머니는 하루 3~4포씩 1달 넘게 드시고 계시는데요, 꾸준히 섭취해보니 갱년기 증상에 도움이 되더라고요.
여성 갱년기 증상 가운데 많이 나타나는 증상의 하나가 (1) 갑자기 올라오는 열감과 (2) 이로 인해서 땀이 많이 나고 (3) 가슴이 두근거리는 증상입니다. 저희 어머니가 가장 힘드셨던 부분이 갑자기 열이 올라오고 땀이 나는 증상이셨는데요, 이 제품으로 한 달 넘게 꾸준히 드셔서 그런지 이 부분이 예전보다 많이 좋아지셨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생활하기도 많이 편해지셨다고 하셔서, 석류 젤리를 앞으로도 꾸준히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갱년기에 좋은 식품인 석류. 먹기도 좋고 보관하기 좋은 형태의 제품을 구매해서 섭취하면 보다 편리하게 건강 관리를 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