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챠오츄르 튜브 참치맛 (CIAO チャオちゅ~る まぐろ)

by ☆HARU☆ 2022. 3. 18.
반응형

챠오츄르 튜브
챠오츄르 튜브형 참치맛

 

고양이 집사라면 다 알고 있는 고양이 츄르가 있습니다. 바로 챠오츄르! 저는 챠오츄르 튜브 참치 맛을 구입해 보았습니다. 일본어로는 チャオちゅ~る まぐろ 라고 쓰여 있습니다. 챠오츄르는 일본 제품이거든요. 

 

 

챠오츄르 튜브 참치맛 유산균
유산균이 들어가 있는 챠오츄르 튜브 참치맛

 

보통 챠오츄르는 1개씩 스틱형으로 되어 있지만, 이렇게 튜브형으로 나와 있는 제품도 있더라고요. 저는 참치맛으로 해서 이번에 처음 사 보았는데, 그냥 참치맛 챠오츄르가 아니라, 유산균이 들어간 챠오츄르였습니다.  튜브의 끝 쪽을 보니, 유산균이 400억 개가 들어있다고 적혀 있었습니다. 고양이 장 건강을 위해서 유산균을 따로 먹이기도 하는데, 츄르에 유산균이 들어가 있다고 하니, 더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챠오츄르 튜브 참치맛
참치맛 챠오츄르

 

챠오츄르 스틱형은 1개 분량이 14g 정도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한 번에 1개를 다 먹이게 되는데요, 튜브형은 5개 정도 분량이 한 통에 들어가 있기 때문에, 보관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뒷 면을 보니, 개봉 후에는 냉장보관을 하라고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냉장고에 보관을 하면서 되도록 빨리 고양이에게 주라고 안내가 되어 있었어요.  개봉 후에는 빨리 먹어야 하는 것은 고양이 음식이나 사람 음식이나 똑같은 것 같습니다.

 

 

 

반응형

챠오츄르 튜브
챠오츄르 튜브 뚜껑

 

차오츄르 뚜껑을 열어보면, 입구는 은박으로 밀봉이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챠오츄르 튜브형은 뚜껑이 스크류 방식으로 돌려 열게 되어 있습니다. 똑딱이처럼 여는 뚜껑이었으면 좀 더 편리했을 것 같은데, 이 부분은 조금 불편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고양이에게 츄르를 줄 때마다, 뚜껑을 돌려 여는데 걸리는 시간도 은근히 걸리더라고요. 하지만, 돌려여는 방식이라서 뚜껑을 단단히 닫아 놓을 수 있다고 생각하면, 이것도 나름 괜찮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긍정적으로 살아야지요. 

 

 

챠오츄르 튜브 용량 안내선
튜브에 1회분씩 선이 그려져 있다

 

챠오츄르 튜브형 같은 경우, 외부에 1회분이 어느 정도인지를 알려주는 선이 그어져 있습니다. 위의 사진에서 뚜껑 위로 1, 2라고 숫자가 쓰여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왼쪽에 츄르 스틱 1개분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이렇게 스틱 1개 분량이라고 적혀 놓은 숫자가, 5번까지 있습니다. 그러니까 튜브 1개가 스틱 5개 분량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고양이 집사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만큼 챠오츄르는 기호성이 좋은 제품이에요.  '고양이 마약 간식'이라고 불릴 정도로 고양이들이 정말로 좋아하는 츄르가 챠오츄르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혹시나 고양이에게 약을 먹일 일이 있으면, 챠오츄르에 섞여서 주고는 하는데, 기호성이 좋기 때문에 약을 섞어도 잘 먹어 주어서 좋은 것 같아요.

 

요즘은 여러 가지 츄르도 많이 나오고, 고양이 건강에 좋도록 염분 함량을 많이 낮춘 츄르도 많이 나와서, 저도 이런저런 츄르를 많이 사서 고양이에게 줘 보았지만,  챠오츄르는 정말로 호불호가 거의 없고, 다른 종류의 츄르 보다 기호성이 훨씬 좋아서 고양이들이 정말 잘 먹는 츄르 같습니다. ^^ 

 

반응형

댓글